셀프 서비스 이게이밍 성공의 핵심인 AI 개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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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bscnewsslotsk 댓글 0건 조회 191회 작성일 24-10-12 13:24본문
게임 업계는 인공지능의 통합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이는 셀프 서비스 이게이밍 솔루션 공급업체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최근 '아이게이밍의 셀프 서비스 코드 해독'이라는 제목의 SBC 웨비나에서 이 분야의 전문가들은 이 기술이 어떻게 운영자의 고객 서비스 시설, 책임감 있는 게임 도구, 사기 방지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라키아 미디어의 CEO인 다니 밀코바는 AI가 플레이어의 고유한 선호도와 습관에 실시간으로 특정 행동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CRM과 플레이어 경험 사이의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수년간 표준 세분화 작업을 해왔지만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게임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이전에는 이런 식으로 해본 적이 없습니다. 좋아하는 선수, 좋아하는 슬롯 게임 또는 스포츠북 이벤트에 대해 자신의 과거 행동에 맞게 맞춤화된 실시간 추천을 제공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몇 년 안에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개인화는 또한 플레이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가 VIP 대우를 받게 될 것이므로 VIP 관리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입니다.”
웨비나를 주최한 Com100의 파트너십 부사장 필 채터튼은 산업 전반에 걸쳐 고객들이 제너레이티브 AI로 구동되는 챗봇과 소통하는 데 점점 더 익숙해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젊은 고객층은 기존 고객 서비스 채널이 제공하는 인간적인 상호작용보다 챗봇의 '속도와 효율성'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어서 패널의 초점은 규제 기관과 운영자 모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주제인 책임감 있는 게임으로 옮겨졌습니다.
미국 게임 협회의 전 전략 제휴 담당 부사장이었던 조나단 마이클스는 고객을 위한 적절한 책임감 있는 도박 도구를 홍보하는 데 AI가 사용될 수 있는 잠재적인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마이클스는 플레이어의 2.5%가 입금 한도 기능을 사용하는 매사추세츠주의 사례를 예로 들었습니다. 그는 운영자가 AI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지출을 분석하고 고객에게 입금 한도 금액을 적극적으로 제안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밀코바는 이 점을 더욱 발전시켜 여러 관할 구역에 있는 사업자의 규제 변화를 추적하는 데 AI를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기 조기 탐지, 자금세탁방지, 규정 준수 점검 분야에서 AI가 가장 빠르게 도입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세 가지가 운영자에게 매우 중요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료슬롯사이트
“여러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할 때는 실시간으로 변화를 모니터링하고 이러한 모든 변화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AI 기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제너레이티브 AI는 문서와 업계 뉴스를 스캔하여 운영자를 위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소규모 운영자가 AI 챗봇을 도입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비용 절감 효과에 대해서도 논의되었으며, 특히 소규모 팀을 유지하면서 시스템을 빠르게 확장할 수 있는 기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AI 솔루션 구현의 어려움과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부상도 의제로 다뤄졌습니다.
최근 '아이게이밍의 셀프 서비스 코드 해독'이라는 제목의 SBC 웨비나에서 이 분야의 전문가들은 이 기술이 어떻게 운영자의 고객 서비스 시설, 책임감 있는 게임 도구, 사기 방지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라키아 미디어의 CEO인 다니 밀코바는 AI가 플레이어의 고유한 선호도와 습관에 실시간으로 특정 행동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CRM과 플레이어 경험 사이의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수년간 표준 세분화 작업을 해왔지만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게임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이전에는 이런 식으로 해본 적이 없습니다. 좋아하는 선수, 좋아하는 슬롯 게임 또는 스포츠북 이벤트에 대해 자신의 과거 행동에 맞게 맞춤화된 실시간 추천을 제공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몇 년 안에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개인화는 또한 플레이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가 VIP 대우를 받게 될 것이므로 VIP 관리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입니다.”
웨비나를 주최한 Com100의 파트너십 부사장 필 채터튼은 산업 전반에 걸쳐 고객들이 제너레이티브 AI로 구동되는 챗봇과 소통하는 데 점점 더 익숙해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젊은 고객층은 기존 고객 서비스 채널이 제공하는 인간적인 상호작용보다 챗봇의 '속도와 효율성'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어서 패널의 초점은 규제 기관과 운영자 모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주제인 책임감 있는 게임으로 옮겨졌습니다.
미국 게임 협회의 전 전략 제휴 담당 부사장이었던 조나단 마이클스는 고객을 위한 적절한 책임감 있는 도박 도구를 홍보하는 데 AI가 사용될 수 있는 잠재적인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마이클스는 플레이어의 2.5%가 입금 한도 기능을 사용하는 매사추세츠주의 사례를 예로 들었습니다. 그는 운영자가 AI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지출을 분석하고 고객에게 입금 한도 금액을 적극적으로 제안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밀코바는 이 점을 더욱 발전시켜 여러 관할 구역에 있는 사업자의 규제 변화를 추적하는 데 AI를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기 조기 탐지, 자금세탁방지, 규정 준수 점검 분야에서 AI가 가장 빠르게 도입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세 가지가 운영자에게 매우 중요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료슬롯사이트
“여러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할 때는 실시간으로 변화를 모니터링하고 이러한 모든 변화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AI 기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제너레이티브 AI는 문서와 업계 뉴스를 스캔하여 운영자를 위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소규모 운영자가 AI 챗봇을 도입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비용 절감 효과에 대해서도 논의되었으며, 특히 소규모 팀을 유지하면서 시스템을 빠르게 확장할 수 있는 기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AI 솔루션 구현의 어려움과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부상도 의제로 다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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