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sample 3
 

프리미엄

프리미엄

최근이미지리스트

최근이미지리스트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

접속자
오늘 68
어제 28
최대 95
전체 9,635

서비스안내

2a7a6aea121aeaebbca3098724e55880_1579230467_4996.jpg
 



저희 프리그룹는 미디어의 인터넷 방송국 계열사로서, 최첨단 신개념 영상광고 서비스의 일환으로, 지역사업자들을 위한 지역광고, 광역사업자들을 위한 광역광고로 소비자 밀착형 광고대행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중소규모의 업체나 자영업자들이 자기사업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부각 시킬 수 있는 매체로 대형 빌딩 옥상의 전광판 광고나 TV에 등장하는 CF등 이에 수반되는 광고비는 실로 큰 부담이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각종 생활정보지, 상가책자, 전단지등 지면광고에 의존하는 실정입니다.


무분별하게 뿌려져서 쓰레기처럼 쌓이는 지면 광고의 홍수시대로 소비자들은 짜증스럽게 외면하고 있어 소기의 목적을 이루려는 순수한 동기와는 별개로 홍보매체로서의 투자한 만큼의 역할을 다하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저희 미디어 프리그룹는 오랜시간에 걸쳐 현장의 체험과 검증을 통하여 비효율적인 광고체계를 개선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주력해온 결과 획기적인 아이템을 고안하여 이를 사업화 하기로 했습니다.


본사가 추진하는 영상광고 시스템은 기존의 고비용이 드는 것과 달리 지면광고비용으로 새로운 시대의 영상광고를 접목시킬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물론 기존의 컴퓨터 통신망을 이용하지만 컴퓨터 그래픽과 디지털 동영상 편집장비를 이용하여특수제작된 영상광고 S/W프로그램을 통해송출, 관리를 원격조정 할 수 있는 무인 시스템으로 매우 획기적인 광고사업이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